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만약 유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다른 공기계에 넣어서 본인이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친한 친구라도 유심은 빌려주지 마세요.

수리키트와 부속품이 준비되면 홈페이지에 준비된 수리영상을 참고하여 자가수리합니다.

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우선 기계에 대한 매입금액도 너무 적게 받았습니다. 그리고 대리점에는 사실 그대로 이야기 하시고

그리고 판매점에서도 폰깡을 진행하시냐고 연락이 온 상태입니다. 아직 답변은 안 드렸습니다..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돈마니가 소개해드리는 앱테크,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반드시 쓸수 밖에 없는 기능들이 있습니다. 앱테크라고 하면 퀴즈를 풀거나 폰테크 광고를 시청하고, 소개해 주는 앱을 설치하면서 포인트를 적립받아서 돈을 모으는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그리고 업체경력이 있는 곳이나 매장이 있는 곳이라고 무조건 안전한게 아닙니다.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을 읽어보셨으면 왜 이용하지 않는게 좋은지 아실겁니다.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